상품 Q&A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배송문의
작성자 뉴포레스트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1-08-12 17:24:57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1

안녕하세요 고객님.

배송 지연으로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

고객님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하게도 모든 재고가 소진되어 부득이하게 프리오더로 전환해 예약주문을 받았으나,

코로나로 인해 선박일정이 계속적으로 지연되다보니 너무 오래 기다리시게 해드린 것 같아 송구스럽습니다.


앞서 안내해 드린대로 출고일은 기존 10일에서 내일(13일)로 변동되었을 뿐이며,

연휴기간 택배사 휴무로 인해 부득이하게 배송이 조금 더 지연된다는 점 양해 구하고자 금일 안내문자를 한 번 더 발송해드렸습니다.


너무나도 죄송한 마음에 뉴포레스트 내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발급해드릴 예정입니다.

모든 고객님들께서 만족하실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하는 뉴포레스트 되겠습니다.


다시 한 번 빠른 배송으로 도움 못 드려 죄송합니다.


감사합니다.



[ Original Message ]

주문후 20 일 이상이 지연 되는 상황인데...

무슨 쿠폰을 주시는건지...


구매할때 할인쿠폰 같은거면

무슨 의미가 있는건지 모르겠네요..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19266 비밀글 기타문의 소**** 2024-03-06 1
19267    답변 비밀글 기타문의 뉴포레스트 2024-03-06 1
19043 비밀글 기타문의 G**** 2023-12-05 1
19044    답변 비밀글 기타문의 뉴포레스트 2023-12-05 0
18980 비밀글 기타문의 서**** 2023-11-23 0
카카오톡 상담